|
릴리즈 모드로 컴파일하면 되자나요.. ㅡㅡ;
초보 ㅠ.ㅠ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ㅠ.ㅠ
:
: 보통 CB6으로 프로그램 만들어서 컴파일 해서 만든 exe파일 있잖아요.. 다른 컴퓨터에서 하려면 "vcl60.bpl"이나 "borlndmn.dll" 같은 여러 파일이 함께 있어야 하잖아요..
: 이런 것들을 컴파일된 exe 파일 안에 집어 넣는 방법은 없나요? 아니면 컴파일 할때 자동으로 들어가질 수 있도록 옵션 지정할 수 없나요?
: 다른 컴퓨터에서도 잘 되도록 하고 싶은데.. 이런 파일들 같이 옮겨야 되고 대부분은 거의 다 비슷한 파일들을 요구 하지만 어떤 것들은 또 이상한(nmfast60.bpl 같은것 -> FastNet 컴포넌트 이용하니까 다른 컴에서 이게 필요하다구 나오더군요) 파일들 요구하고 해서 답답합니다 ㅡㅡ^^
:
: 답변 부탁드립니다.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