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하신 프로그램중에 다음 명령어가 Excel을 닫지요...
ExcelApplication1->Disconnect();
ExcelWorksheet1->Disconnect();
ExcelWorkbook1->Disconnect();
윗 명령을 없애시면 Excel이 닫치지 않을 겁니다.
그렇지만 Excel 컨트롤을 사용한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Excel도 함께 종료가 되는 것은 어쩔수 없더군요.
아마 잘 찾아보면 뭔가 꽁수가 있을지도 ^^;;
달신이 님이 쓰신 글 :
: 김태정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거 였군요. 진작에 여기에 올렸어야 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내친김에 한가지만 더 질문을 해도 괜찮겠지요?
:
: 일단 데이타를 Excel에 집어 넣고나면 Excel이 자동적으로 종료가 되던데 혹시 계속 열린 상태를
: 유지할 방법은 없는지요?
:
: 김태정 님이 쓰신 글 :
: : 저도 공부하는 중이라 자세히는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 : ExcelApplication1->Worksheets->Add(); 로 해보세요...
: : 간단히 Sheet가 추가 되는 군요
: :
: : 추가된 Sheet로 연결하려면
: :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3));
: : 와 같이 Sheet의 추가순서에따른 일련 번호로 연결을 하면 됩니다.
: :
: : 지울때는
: : ExcelWorksheet1->Delete();
: : 로 지우시고,
: : 지우고 난 이후의 작업은 당연히
: :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2));
: : 와 같이 해당 Sheet로 옮겨서 해야 에러가 없겠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