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10] Re:Re:Excel 파일 연결 후 sheet를 추가하려고..
달신이 [] 1054 읽음    2006-06-23 14:58
김태정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거 였군요. 진작에 여기에 올렸어야 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친김에 한가지만 더 질문을 해도 괜찮겠지요?

일단 데이타를 Excel에 집어 넣고나면 Excel이 자동적으로 종료가 되던데 혹시 계속 열린 상태를
유지할 방법은 없는지요?

김태정 님이 쓰신 글 :
: 저도 공부하는 중이라 자세히는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 ExcelApplication1->Worksheets->Add(); 로 해보세요...
: 간단히 Sheet가 추가 되는 군요
:
: 추가된 Sheet로 연결하려면
: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3));
: 와 같이 Sheet의 추가순서에따른 일련 번호로 연결을 하면 됩니다.
:
: 지울때는
: ExcelWorksheet1->Delete();
: 로 지우시고,
: 지우고 난 이후의 작업은 당연히
: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2));
: 와 같이 해당 Sheet로 옮겨서 해야 에러가 없겠지요 ^^

+ -

관련 글 리스트
45407 Excel 파일 연결 후 sheet를 추가하려고.. 달신이 1285 2006/06/23
45409     Re:Excel 파일 연결 후 sheet를 추가하려고.. 김태정 1156 2006/06/23
45410         Re:Re:Excel 파일 연결 후 sheet를 추가하려고.. 달신이 1054 2006/06/23
45411             Re:Re:Re:Excel 파일 연결 후 sheet를 추가하려고.. 김태정 1055 2006/06/23
45415                 Re:Re:Re:Re:Excel 파일 연결 후 sheet를 추가하려고.. 달신이 1201 2006/06/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