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04] Re: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아야 [] 751 읽음    2006-06-22 19:30
char    *S_prompt = "CON>";

short    GetCommandCode( char *str)
{
    return    (-1);
}  

//--------------------------------------------------------------------------------------------
char    buf[ 80];
short    cmd;

   switch( Key) {
    case VK_RETURN:
       strncpy( buf, Memo1->Lines->Text.c_str(), 80);
        cmd = GetCommandCode( buf);
        if ( cmd != (-1)){

        } else {
        Memo1->Lines->Add( "???");
        }
      Memo1->Lines->Add( S_prompt);
        break;
    }
장성호님께서 적은글 처럼 저도 그렇게 해봤는데요 ...CON>은 앞머리에 항상 따라다니고요...문자를 입력하면 입력한
문자만 버퍼에 각납하고 싶은데...그게 맘대로 안되요...><;
버퍼에 CON>abc\nCON>ccc\n각납이되어서 라인별로 처리가 안되요....
라인별로 따로 각납할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 -

관련 글 리스트
45346 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아야 777 2006/06/17
45355     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장성호 803 2006/06/19
45404         Re: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아야 751 2006/06/22
45348     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박지훈.임프 847 2006/06/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