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46] 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아야 [comaya79aya] 777 읽음    2006-06-17 00:59
안녕하세요..

C++빌더를 공부하는 도중에....막히는게 있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TMemo콤포넌트에 엔트키를 누를때마나 다음 라인 머리말에 동일글자를 표시를 하고 싶은데...

맘대로 안되네요><;....도와주세요.....
예를들어..

//---------------------------------------

CON>   IN A                  //입력하면...
A                                  // 표시
CON>                           // 텍스트안하고 ENTERKEY만 입력할경우
CON>                           // 선두에 지정한 글자만 표시..
CON> IN B
B
CON>

//-------------------------------------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당..
정말 중요한 거라....><;

+ -

관련 글 리스트
45346 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아야 777 2006/06/17
45355     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장성호 803 2006/06/19
45404         Re: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아야 752 2006/06/22
45348     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박지훈.임프 847 2006/06/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