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55] 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장성호 [nasilso] 802 읽음    2006-06-19 10:26
//---------------------------------------------------------------------------
void __fastcall TForm1::Memo1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if(Key==13)
    {
        Key=0;
        Memo1->Lines->Add("CON> ");
    }
}
//---------------------------------------------------------------------------
이런걸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맞으신지?

TMemo의 KeyPress 이벤트에다가 위와 같이 Coding해보세요
Key==13일때(즉 Enter를 입력했을때..)  Key값을 없애 버리고, 한 라인을 추가하는 코딩입니다

그럼

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C++빌더를 공부하는 도중에....막히는게 있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
: TMemo콤포넌트에 엔트키를 누를때마나 다음 라인 머리말에 동일글자를 표시를 하고 싶은데...
:
: 맘대로 안되네요><;....도와주세요.....
: 예를들어..
:
: //---------------------------------------
:
: CON>   IN A                  //입력하면...
: A                                  // 표시
: CON>                           // 텍스트안하고 ENTERKEY만 입력할경우
: CON>                           // 선두에 지정한 글자만 표시..
: CON> IN B
: B
: CON>
:
: //-------------------------------------
:
: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당..
: 정말 중요한 거라....><;

+ -

관련 글 리스트
45346 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아야 777 2006/06/17
45355     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장성호 802 2006/06/19
45404         Re: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아야 751 2006/06/22
45348     Re:TMemo..에 관한질문인데요... 박지훈.임프 847 2006/06/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