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void __fastcall TForm1::Memo1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if(Key==13)
{
Key=0;
Memo1->Lines->Add("CON> ");
}
}
//---------------------------------------------------------------------------
이런걸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맞으신지?
TMemo의 KeyPress 이벤트에다가 위와 같이 Coding해보세요
Key==13일때(즉 Enter를 입력했을때..) Key값을 없애 버리고, 한 라인을 추가하는 코딩입니다
그럼
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C++빌더를 공부하는 도중에....막히는게 있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
: TMemo콤포넌트에 엔트키를 누를때마나 다음 라인 머리말에 동일글자를 표시를 하고 싶은데...
:
: 맘대로 안되네요><;....도와주세요.....
: 예를들어..
:
: //---------------------------------------
:
: CON> IN A //입력하면...
: A // 표시
: CON> // 텍스트안하고 ENTERKEY만 입력할경우
: CON> // 선두에 지정한 글자만 표시..
: CON> IN B
: B
: CON>
:
: //-------------------------------------
:
: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당..
: 정말 중요한 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