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서 ActiveX를 컴포넌트로 등록하는 것은 먼저 ocx파일을 시스템에 설치하신 다음
Component메뉴에서 Import ActiveX control메뉴를 선택하시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ActiveX의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치하신 ActiveX를 선택하셔서 컴퍼넌트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ActiveX에 따라 무난히 되는 것도 있고, 작업이 좀 필요한 것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내공이 모자른 관계로 Q&A검색을 해보시거나 다른 고수분들께 패쓰~
씨빌더쌩초보 님이 쓰신 글 :
: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3는 좀 틀려서..
: lib 파일은 없구요..그냥..dll파일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