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69] Re:Re:Re:[질문]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
외랑 [] 1499 읽음    2006-06-20 12:56
빌더에서 ActiveX를 컴포넌트로 등록하는 것은 먼저 ocx파일을 시스템에 설치하신 다음
Component메뉴에서 Import ActiveX control메뉴를 선택하시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ActiveX의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치하신 ActiveX를 선택하셔서 컴퍼넌트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ActiveX에 따라 무난히 되는 것도 있고, 작업이 좀 필요한 것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내공이 모자른 관계로 Q&A검색을 해보시거나 다른 고수분들께 패쓰~

씨빌더쌩초보 님이 쓰신 글 :
: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3는 좀 틀려서..
: lib 파일은 없구요..그냥..dll파일만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364 [질문] ActiveX Dll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정말급해요...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씨빌더쌩초보 880 2006/06/19
45365     Re:[질문] ActiveX Dll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정말급해요...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외랑 1329 2006/06/19
45366         Re:Re:[질문]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3는 씨빌더쌩초보 2247 2006/06/20
45369             Re:Re:Re:[질문]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 외랑 1499 2006/06/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