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iveX dll이라면 lib화일은 없는 형태인가요? 만약에 헤더파일과 lib파일이 제공된다면 정적링킹이 가능합니다. 쉽게 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공되지 않는다면, 헤더파일과 dll파일을 가지고 동적링킹으로 작업하셔야 합니다. 조금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Loadlibrary(.....)를 도움말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regsvr32로 등록하는 것은 ocx파일입니다. 아예 빌더에서는 ocx파일을 컴포넌트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이것도 쉬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빌더의 ActiveX 탭을 보시면 미리 등록된 ActiveX컴포넌트를 보실수 있습니다. 물론 등록하기 힘든 ActiveX들도 있습니다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검색을 통해 관련자료를 보시길 바랍니다.
씨빌더쌩초보 님이 쓰신 글 :
: 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
: 제가 ActiveX Dll형식의 dll을 받았는데.....어떻게 붙여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
: ..사용하고자 할 DLL을 regsvr32로 레지스터리에 등록한다음...
:
: ..어떻게 하는건가요?
:
: ..저...꼭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