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64] [질문] ActiveX Dll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정말급해요...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씨빌더쌩초보 [] 879 읽음    2006-06-19 18:10
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제가 ActiveX Dll형식의 dll을 받았는데.....어떻게 붙여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하고자 할 DLL을 regsvr32로 레지스터리에 등록한다음...

..어떻게 하는건가요?

..저...꼭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364 [질문] ActiveX Dll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정말급해요...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씨빌더쌩초보 879 2006/06/19
45365     Re:[질문] ActiveX Dll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정말급해요...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외랑 1328 2006/06/19
45366         Re:Re:[질문]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3는 씨빌더쌩초보 2247 2006/06/20
45369             Re:Re:Re:[질문]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 외랑 1499 2006/06/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