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64]
[질문] ActiveX Dll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정말급해요...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씨빌더쌩초보
[
]
879 읽음
2006-06-19
18:10
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제가 ActiveX Dll형식의 dll을 받았는데.....어떻게 붙여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하고자 할 DLL을 regsvr32로 레지스터리에 등록한다음...
..어떻게 하는건가요?
..저...꼭좀 알려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8310
+
-
관련 글 리스트
45364
[질문] ActiveX Dll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정말급해요...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씨빌더쌩초보
879
2006/06/19
45365
Re:[질문] ActiveX Dll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정말급해요...빌더 3사용 하고있습니다..
외랑
1328
2006/06/19
45366
Re:Re:[질문]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3는
씨빌더쌩초보
2247
2006/06/20
45369
Re:Re:Re:[질문] 제가 델파이7로는 Import Type Library...이용해서 콤포넌트를 등록했는데요...C빌더
외랑
1499
2006/06/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