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5에서 문제없이 링크가 되는것을 보면 빌더6에서는 Dll 프로젝트를 작업할때는 Pascal소스가 제대로 링크가
안되는 문제점이 있다는 말이군요
암튼 감사합니다...일단 다른일이 있으므로 나중에 테스트 해 보도록 하지요..
P.S
뭐..이바닥을 헤어나지 못하고 연명하고 있쥐..ㅋㅋ
잘 지내쥐? 모임에도 한번씩 나가고 해야하는데 짬이 안난다..
언제 기회되믄 함 봐야쥐..^^
P.S 2
문제점이 있다는 말에 표현이 잘못되었네요...사용법을 몰라서 그런것인데..
#pragma link "vcl.lib" <- 요놈을 기술해주니깐 잘 되는군여..
5.0에서는 자동으로 해주는것 같고..6.0에서는 한줄 넣어주어야 하는군요..ㅡㅡ;;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프로젝트 옵션에서 런타임 패키지를 안쓰도록 설정한 상태지요?
: 런타임 패키지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그런 에러는 나지 않습니다.
:
: 런타임 패키지를 사용하지 않는 스탠드 얼론 방식에서는, 해당 obj 대신 obj를 포함한 lib 파일을 직접 링크시키면 됩니다.
: Dialogs.obj는 vcl.lib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걸 링크시키면 되죠.
:
: lib 파일을 링크시키려면, 프로젝트 매니저의 프로젝트 항목에서 오른쪽 클릭해서 나오는 Add... 다이얼로그에서 추가하거나
: 혹은 C++ 소스에서 #pragma 디렉티브를 써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 #pragma link "vcl.lib"
:
: 그럼...
:
: p.s.
: 융성아 요즘 어케 지내냐?
:
:
: 물소리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소리랍니다..
: : 포럼에.절대.도움은..못주고..도움만..얻어갑니다..
: :
: : 현재 C++ Builder6를 쓰고 있는데요..
: : 기존에 작성된 델파이 소스를 이용하여 Dll을 생성하는 중에 컴파일에서는 이상이 없는데
: :
: : 링크시에는..에러가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Dialogs.Obj를 링크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 :
: : 근데..이상한것은 똑같은 소스를 가지고 EXE파일을 만들때는 정상적으로 링크가 됩니다..ㅡㅡ;;
: :
: : 또하나 버젼5에서는 EXE나 DLL이나 다 링크가 잘 됩니다..
: :
: : 왜.그런지..도통..이유를..알수가..없네요..
: :
: : 혹시..아시는.분이..있다면..도움..주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