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소리랍니다..
포럼에.절대.도움은..못주고..도움만..얻어갑니다..
현재 C++ Builder6를 쓰고 있는데요..
기존에 작성된 델파이 소스를 이용하여 Dll을 생성하는 중에 컴파일에서는 이상이 없는데
링크시에는..에러가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Dialogs.Obj를 링크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근데..이상한것은 똑같은 소스를 가지고 EXE파일을 만들때는 정상적으로 링크가 됩니다..ㅡㅡ;;
또하나 버젼5에서는 EXE나 DLL이나 다 링크가 잘 됩니다..
왜.그런지..도통..이유를..알수가..없네요..
혹시..아시는.분이..있다면..도움..주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