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51] Re:델파이 소스를 빌더에서 DLL 작성시 링크가 안됩니다
박지훈.임프 [cbuilder] 844 읽음    2006-06-18 21:59
프로젝트 옵션에서 런타임 패키지를 안쓰도록 설정한 상태지요?
런타임 패키지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그런 에러는 나지 않습니다.

런타임 패키지를 사용하지 않는 스탠드 얼론 방식에서는, 해당 obj 대신 obj를 포함한 lib 파일을 직접 링크시키면 됩니다.
Dialogs.obj는 vcl.lib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걸 링크시키면 되죠.

lib 파일을 링크시키려면, 프로젝트 매니저의 프로젝트 항목에서 오른쪽 클릭해서 나오는 Add... 다이얼로그에서 추가하거나
혹은 C++ 소스에서 #pragma 디렉티브를 써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pragma link "vcl.lib"

그럼...

p.s.
융성아 요즘 어케 지내냐?


물소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소리랍니다..
: 포럼에.절대.도움은..못주고..도움만..얻어갑니다..
:
: 현재 C++ Builder6를 쓰고 있는데요..
: 기존에 작성된 델파이 소스를 이용하여 Dll을 생성하는 중에 컴파일에서는 이상이 없는데
:
: 링크시에는..에러가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Dialogs.Obj를 링크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
: 근데..이상한것은 똑같은 소스를 가지고 EXE파일을 만들때는 정상적으로 링크가 됩니다..ㅡㅡ;;
:
: 또하나 버젼5에서는 EXE나 DLL이나 다 링크가 잘 됩니다..
:
: 왜.그런지..도통..이유를..알수가..없네요..
:
: 혹시..아시는.분이..있다면..도움..주시기.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315 델파이 소스를 빌더에서 DLL 작성시 링크가 안됩니다 물소리 751 2006/06/15
45351     Re:델파이 소스를 빌더에서 DLL 작성시 링크가 안됩니다 박지훈.임프 844 2006/06/18
45356         Re:Re:델파이 소스를 빌더에서 DLL 작성시 링크가 안됩니다 물소리 868 2006/06/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