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원하던 답변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외랑님 답변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럼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데이타를 넣으려면 AddObject 함수를 이용하시면 될겁니다.
: ComboBox1->Items->AddObject("이름",itemdata);
:
: AddObject()함수가 입력 파라메타를 AnsiString과 TObject * 를 받도록 되어있으니까 형을 맞춰 줘야 될꺼구요
:
: 다시 가져다 확인하고 싶으시면...
:
: ComboBox1->Items->Objects[1]; //이렇게 접근하면 됩니다.
: 이러면 TObject *형으로 가져오는데 적절하게 변환해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
:
:
:
: 외랑 님이 쓰신 글 :
: : ComboBox에 리스트 데이타를 넣으시려면
: : 고정데이타이면 간단하게 오브젝트 인스펙트 창에 찾아보시면
: : Items란 항목이 있습니다. 이걸 ...버튼 눌러보시면 메모장 같은 입력박스가 나옵니다.
: : 거기다 한줄 한줄 넣으시면 되고요,
: :
: : 코드로 넣으실려면
: : ComboBox1->Items->Add("XXXX");
: : 여기서 XXXX는 넣고 싶으신 내용입니다. 스트링입니다.
: :
: : ComboBox1->Items은 스트링 리스트입니다. 리스트박스의 리스트와 호환되지요, 즉
: : ComboBox1->Items = ListBox1->Items;
: :
: : 이렇게 사용하시면 리스트박스의 아이템들이 코드 한 줄에 콤보박스 아이템으로 등록되지요.
: :
: :
: :
: : istree 님이 쓰신 글 :
: : : 빠른답변 감사합니다.
: : :
: : : MFC원형은 다음과 같은데요.
: : :
: : : int SetItemData(
: : : int nIndex,
: : : DWORD_PTR dwItemData
: : : );
: : :
: : : nIndex는 그렇다 치구.. dwItemData 는 어떻게 넣어줘야 되는건가요?
: : :
: : :
: : : 외랑 님이 쓰신 글 :
: : : : ComboBox1->ItemIndex = nIndex; /// <== SetItemData(nIndex)
: : : : nIndex = ComboBox1->ItemIndex; /// nIndex = GetItemData();
: : : :
: : : : 프로퍼티입니다. activeX의 그것이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겠지요?
: : : : Object Inspector 창에서 바로 지정해 줄 수도 있습니다.
: : : : 디폴트 값은 -1입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