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boBox1->ItemIndex = nIndex; /// <== SetItemData(nIndex)
nIndex = ComboBox1->ItemIndex; /// nIndex = GetItemData();
프로퍼티입니다. activeX의 그것이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겠지요?
Object Inspector 창에서 바로 지정해 줄 수도 있습니다.
디폴트 값은 -1입니다.
istree 님이 쓰신 글 :
: 빌더 메뉴얼 보는중인데 메소드가 너무 많아서 못찾겠네요.
: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_ㅠ
:
:
: SendMessage( ComboBox1->Handle, CB_SETITEMDATA, (WPARAM)nIndex, (LPARAM)pData);
:
: 하두 안되서 위와 같이 핸들을 통해 할려구 했는데 ras.h에서
: DECLARE_HANDLE( HRASCONN ); // 에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