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빠른답변 감사합니다.
MFC원형은 다음과 같은데요.
int SetItemData(
int nIndex,
DWORD_PTR dwItemData
);
nIndex는 그렇다 치구.. dwItemData 는 어떻게 넣어줘야 되는건가요?
외랑 님이 쓰신 글 :
: ComboBox1->ItemIndex = nIndex; /// <== SetItemData(nIndex)
: nIndex = ComboBox1->ItemIndex; /// nIndex = GetItemData();
:
: 프로퍼티입니다. activeX의 그것이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겠지요?
: Object Inspector 창에서 바로 지정해 줄 수도 있습니다.
: 디폴트 값은 -1입니다.
:
: istree 님이 쓰신 글 :
: : 빌더 메뉴얼 보는중인데 메소드가 너무 많아서 못찾겠네요.
: :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_ㅠ
: :
: :
: : SendMessage( ComboBox1->Handle, CB_SETITEMDATA, (WPARAM)nIndex, (LPARAM)pData);
: :
: : 하두 안되서 위와 같이 핸들을 통해 할려구 했는데 ras.h에서
: : DECLARE_HANDLE( HRASCONN ); // 에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