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1대(서버)에서는 연결된 장비의 정보를 수집하고 그 정보를 나머지 PC2대(클라이언트)에서
읽어와야 합니다. 이렇게 PC3대를 랜으로 연결하여 TCP/IP통신하려고 합니다.
서버/클라이언트 측의 프로그램은 indy9.0을 이용하여 구현해 놓았는데
어떻게 하드웨어를 구성해야 하는지....
하드웨어를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각 PC에 연결된 랜선을 공유기에 연결하고 각 PC에 192.168.XXX.XXX의 아이피로
고정시키면 되는지요... 아니면 라우터를 써야 하나요??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