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51] Re:Re:Re: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둘리 [dooly386] 1385 읽음    2006-05-30 08:41
강좌란에 ADO Programming 강좌가 있습니다.
찾아보시면 금방 찾으실수 있어요.
그거 보시는게 훨씬 편하실 겁니다.

수고하세요..

somez72 님이 쓰신 글 :
: 답변감사합니다...
:
: remote 에 있는 MS SQL 2000 server 이면...
: ADOConnection을 form에 놓은후 어떤값을 설정해야하는지요?
:
: MySql 만 쓰다 보니,, MS SQL은 처음이라... 데이타 연결속성에서 어떤것을 (첨부된 그림 참조 )
: 사용해야 하는지요?
:
:
: 수고하세요..
:
: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ADO 를 사용하세요. ADOConnection 으로 ODBC 든 OLEDB 든 연결하면 됩니다.
: :
: : somez72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dbexpress component에 보면
: : : db2, ibconnect, informix,mysql,oracle 뿐이 보이질 않습니다.
: : : MSSQL DB에 접속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요?
: : :
: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140 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somez72 885 2006/05/29
45146     Re: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둘리 1187 2006/05/29
45150         Re:Re: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somez72 1162 2006/05/30
45151             Re:Re:Re: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둘리 1385 2006/05/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