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좌란에 ADO Programming 강좌가 있습니다.
찾아보시면 금방 찾으실수 있어요.
그거 보시는게 훨씬 편하실 겁니다.
수고하세요..
somez72 님이 쓰신 글 :
: 답변감사합니다...
:
: remote 에 있는 MS SQL 2000 server 이면...
: ADOConnection을 form에 놓은후 어떤값을 설정해야하는지요?
:
: MySql 만 쓰다 보니,, MS SQL은 처음이라... 데이타 연결속성에서 어떤것을 (첨부된 그림 참조 )
: 사용해야 하는지요?
:
:
: 수고하세요..
:
: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ADO 를 사용하세요. ADOConnection 으로 ODBC 든 OLEDB 든 연결하면 됩니다.
: :
: : somez72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dbexpress component에 보면
: : : db2, ibconnect, informix,mysql,oracle 뿐이 보이질 않습니다.
: : : MSSQL DB에 접속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요?
: :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