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46]
Re: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둘리
[
dooly386
]
1187 읽음
2006-05-29
21:29
ADO 를 사용하세요. ADOConnection 으로 ODBC 든 OLEDB 든 연결하면 됩니다.
somez72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dbexpress component에 보면
: db2, ibconnect, informix,mysql,oracle 뿐이 보이질 않습니다.
: MSSQL DB에 접속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요?
:
: 수고하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784
+
-
관련 글 리스트
45140
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somez72
885
2006/05/29
45146
Re: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둘리
1187
2006/05/29
45150
Re:Re: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somez72
1162
2006/05/30
45151
Re:Re:Re:mssql에 connnect 할기위한 componet는 무엇인지요?
둘리
1386
2006/05/3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