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감사합니다...
remote 에 있는 MS SQL 2000 server 이면...
ADOConnection을 form에 놓은후 어떤값을 설정해야하는지요?
MySql 만 쓰다 보니,, MS SQL은 처음이라... 데이타 연결속성에서 어떤것을 (첨부된 그림 참조 )
사용해야 하는지요?
수고하세요..
둘리 님이 쓰신 글 :
: ADO 를 사용하세요. ADOConnection 으로 ODBC 든 OLEDB 든 연결하면 됩니다.
:
: somez72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dbexpress component에 보면
: : db2, ibconnect, informix,mysql,oracle 뿐이 보이질 않습니다.
: : MSSQL DB에 접속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요?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