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81] 거의 접근은 한 것 같은데....
백호 [] 991 읽음    2006-05-26 14:36
: ExcelWorksheet 를 좀더 살펴보셨더라면 찾으셨겠네요^^
:
: ExcelWorksheet 에 VPageBreaks 라는 놈과 HPageBreaks 라는 놈이 있습니다.
:
: 해석해보면.. .수평면경계, 수직면경계 라고 볼수 있습니다.
:
: VPageBreaksPtr 타입으로 선언되어있습니다.
:
: 이놈 메소드 중 get_Item() 이 있군요.. 이 get_Item()의 반환값은 PageBreaks* 형 입니다.
:
: 대충 감이 오시나요^^?
:
: long 형으로.. Page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
: 1페이지와 2페이지의 경계를 조정하시려면 get_Item(1)
: 2페이지와 3페이지의 경계를 조정하시려면 get_Item(2)
:
: 자 여기서...Location 이라는 놈에게 범위를 정해주면 되는거죠..
:
: Location 은 EscelRangePtr 형으로 선언되어있습니다.
:
: Location->get_Range()어디서 많이 보셧죠? ㅎㅎ
:
: 자 결국 다음과 같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
: VPageBreaks->get_Item(1)->Location->get_Range("K1");
: HPageBreaks->get_Item(1)->Location->get_Range("A44");
:
: 즐프하세요

그런데 페이지의 경계를 설정할려고 하는데 get_Range() 함수를 사용해야 하는건가요?

ExcelWorksheet->VPageBreaks->get_Item(1)->Location 에서 보니 set_Range()함수도

존재하지 않고.... 슬님 답변 덕분에 많이 접근해 간 것 같은데 생각보다 잘 되질 않네요!!

조금만 더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속되는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059 엑셀 저장시 VPageBreaks 설정 방법 좀 알려 주세요! 백호 1102 2006/05/26
45063     Re:엑셀 저장시 VPageBreaks 설정 방법 좀 알려 주세요! 슬  1948 2006/05/26
45081         거의 접근은 한 것 같은데.... 백호 991 2006/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