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59]
엑셀 저장시 VPageBreaks 설정 방법 좀 알려 주세요!
백호
[
]
1101 읽음
2006-05-26
09:14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하던 중 또 막히는 부분이 생겨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
다른게 아니라 엑셀에서 "보기->페이지 나누기 미리보기"를 하면 페이지의 구성이 나오며
페이지 라인을 조정하여 페이지를 설정할 수가 있던데 매크로로 해보니
Sheet의 VPageBreaks를 설정하더라고요.
한 페이지의 범위를 설정하기 위해 VPageBreaks를 설정하고 싶은데 설정 방법을
아시는 분은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645
+
-
관련 글 리스트
45059
엑셀 저장시 VPageBreaks 설정 방법 좀 알려 주세요!
백호
1101
2006/05/26
45063
Re:엑셀 저장시 VPageBreaks 설정 방법 좀 알려 주세요!
슬
1947
2006/05/26
45081
거의 접근은 한 것 같은데....
백호
991
2006/05/2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