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56] 메인폼이랑 서브폼이 항상 붙어서 다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태 [kidary97] 819 읽음    2006-05-25 19:52
메인폼이랑 서브폼이 있습니다.

메인폼의 왼쪽에 서브폼이 항상 같이 붙어서 움직이게 하려고 하는데요....

디자인타임에선 처음 위치만 조정이 되고... 메인폼을 움직이게 되면.. 서브폼은 같이 움직이지 않더군요..

여기서 질문이

1. 메인폼이랑 서브폼이 항상 같이 움직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서브폼이 메인폼 왼쪽에 항상 붙어 있지 않고 얼마간의 간격(x, y 간격)으로 떨어져 있는 경우, 메인폼이 움직이는 만큼 서브폼이 이동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056 메인폼이랑 서브폼이 항상 붙어서 다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태 819 2006/05/25
45071     Re:메인폼이랑 서브폼이 항상 붙어서 다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둘리 915 2006/05/26
45075         Re:Re:메인폼이랑 서브폼이 항상 붙어서 다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머슴.한석복 932 2006/05/26
45070     Re:메인폼이랑 서브폼이 항상 붙어서 다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머슴.한석복 878 2006/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