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13]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 가지만 더.....
백호
[
]
921 읽음
2006-05-24
13:29
우선 답변은 지금 막 보았는데 자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구현할려고 하는 부분에서 막하는 부분이 몇 가지 있는데 그것은
차트 저장과 전체 외각선에 굵은 선으로 그리고 내부선만을 일반 선으로
그려서 표를 만들고 싶은데 굵은 선에 관련된 값이 보이지를 않습니다.
xlDouble는 있는데 굵은 선은 없더라고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577
+
-
관련 글 리스트
45004
엑셀로 저장에 대한 질문입니다.(슬님 답변 좀 해주세요!)
백호
1013
2006/05/24
45012
Re:엑셀로 저장에 대한 질문입니다.(슬님 답변 좀 해주세요!)
슬
2215
2006/05/24
45007
답변 내용이 안 보여요!!!
백호
1023
2006/05/24
45009
Re:답변 내용이 안 보여요!!!
슬
981
2006/05/24
45013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 가지만 더.....
백호
921
2006/05/24
45014
Re: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 가지만 더.....
슬
1642
2006/05/2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