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04]
엑셀로 저장에 대한 질문입니다.(슬님 답변 좀 해주세요!)
백호
[
]
1013 읽음
2006-05-24
11:13
지난 번 슬님의 답변은 잘 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지만 Excel Component에 대한 도움말이 없다보니
각 함수들의 사용법이나 파라미터들의 값을 알 수가 없어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관련된 메뉴얼이나 예제 아니면 함수들의 사용법과
역할에 대해서 아시는 것이 있다면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자료가 너무 없어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563
+
-
관련 글 리스트
45004
엑셀로 저장에 대한 질문입니다.(슬님 답변 좀 해주세요!)
백호
1013
2006/05/24
45012
Re:엑셀로 저장에 대한 질문입니다.(슬님 답변 좀 해주세요!)
슬
2215
2006/05/24
45007
답변 내용이 안 보여요!!!
백호
1023
2006/05/24
45009
Re:답변 내용이 안 보여요!!!
슬
981
2006/05/24
45013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 가지만 더.....
백호
922
2006/05/24
45014
Re: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 가지만 더.....
슬
1642
2006/05/2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