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04] 엑셀로 저장에 대한 질문입니다.(슬님 답변 좀 해주세요!)
백호 [] 1013 읽음    2006-05-24 11:13
지난 번 슬님의 답변은 잘 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지만 Excel Component에 대한 도움말이 없다보니

각 함수들의 사용법이나 파라미터들의 값을 알 수가 없어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관련된 메뉴얼이나 예제 아니면 함수들의 사용법과

역할에 대해서 아시는 것이 있다면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자료가 너무 없어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004 엑셀로 저장에 대한 질문입니다.(슬님 답변 좀 해주세요!) 백호 1013 2006/05/24
45012     Re:엑셀로 저장에 대한 질문입니다.(슬님 답변 좀 해주세요!) 슬  2215 2006/05/24
45007         답변 내용이 안 보여요!!! 백호 1023 2006/05/24
45009             Re:답변 내용이 안 보여요!!! 슬  981 2006/05/24
45013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 가지만 더..... 백호 922 2006/05/24
45014                     Re: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 가지만 더..... 슬  1642 2006/05/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