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Form속성에 KeyPreView 가 있습니다. 이놈을 True로 해주시구요
(이러면 Form위에 올려져있는 모든 Control의 Key Event가 Form으로 왔다가 갑니다.)
2. 그런 다음 Form의 KeyDown이벤트에서 처리해주시면 되겠네요
void __fastcall TMain::Form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TShiftState Shift)
{
//enum Classes__1 { ssShift, ssAlt, ssCtrl, ssLeft, ssRight, ssMiddle, ssDouble };
if(Shift.Contains(ssCtrl))
{
switch( Key)
{
case 1:
Panel1Click(Panel1);
break;
...
}
}
}
너무 상세히 가르쳐 줬남?
허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매일 삽질하고 있는 허접입니다. ㅠ.ㅜ
: 오늘은 단축키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 Panel이 10개가 있습니다.
: 각 Panel을 클릭하면(버튼 대신 패널로 했습니다) RS232통신을 이용해서 데이터를 주고 받습니다.
: 지금 그 기능은 잘 되고 있는데요.
: 패널에 각각 번호를 부여했습니다. 1번 부터 10번까지......
: Caption에 &1 ~ &0 해서 0, 1, 2, 3, 4, 5, 6, 7, 8, 9 를 누르면 해당 번호의 패널을 누른 효과를 내게 하고 싶은데요.
:
: TApplicationEvents 라는 컴포넌트를 사용하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모르겠네요. ㅠ.ㅜ
: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