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id __fastcall TFormMain::Button1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if (Button1->OnKeyPress)
{
ShowMessage("OK");
}
}
이렇게 했거든요..
근데 폼이 실행되고, 버튼을 마우스로 한번 건드려줘야, shift 누르고 1번 키를 눌러야 되네요..
폼 실행되고 바로 shift + 1 번키 바로 누를 수 있는 방법 없나요??? ㅠ.ㅜ
허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매일 삽질하고 있는 허접입니다. ㅠ.ㅜ
: 오늘은 단축키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 Panel이 10개가 있습니다.
: 각 Panel을 클릭하면(버튼 대신 패널로 했습니다) RS232통신을 이용해서 데이터를 주고 받습니다.
: 지금 그 기능은 잘 되고 있는데요.
: 패널에 각각 번호를 부여했습니다. 1번 부터 10번까지......
: Caption에 &1 ~ &0 해서 0, 1, 2, 3, 4, 5, 6, 7, 8, 9 를 누르면 해당 번호의 패널을 누른 효과를 내게 하고 싶은데요.
:
: TApplicationEvents 라는 컴포넌트를 사용하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모르겠네요. ㅠ.ㅜ
: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