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74] 단축키(?)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급합니다~ ㅠ.ㅜ
허접 [khlee0123] 878 읽음    2006-05-22 22:39
안녕하세요.
매일 삽질하고 있는 허접입니다.  ㅠ.ㅜ
오늘은 단축키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Panel이 10개가 있습니다.
각 Panel을 클릭하면(버튼 대신 패널로 했습니다) RS232통신을 이용해서 데이터를 주고 받습니다.
지금 그 기능은 잘 되고 있는데요.
패널에 각각 번호를 부여했습니다. 1번 부터 10번까지......
Caption에 &1 ~ &0 해서 0, 1, 2, 3, 4, 5, 6, 7, 8, 9 를 누르면 해당 번호의 패널을 누른 효과를 내게 하고 싶은데요.

TApplicationEvents 라는 컴포넌트를 사용하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모르겠네요.  ㅠ.ㅜ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4974 단축키(?)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급합니다~ ㅠ.ㅜ 허접 878 2006/05/22
44990     Re:단축키(?)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급합니다~ ㅠ.ㅜ 장성호 1408 2006/05/23
44993         답변 감사드려요~ 근데 안되요~ ㅠ.ㅜ 허접 916 2006/05/23
44995             Re:답변 감사드려요~ 근데 안되요~ ㅠ.ㅜ 장성호 1234 2006/05/23
44996                 Re:Re:답변 감사드려요~ 이제 잘 되네요~ ^^ 허접 1049 2006/05/23
44984     Re:단축키(?)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급합니다~ ㅠ.ㅜ 허접 934 2006/05/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