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17] 관심있는 답변 정말 감사 드립니다. -내용 무
머슴.한석복 [han8783] 1209 읽음    2006-05-18 15:15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빌더의 헬프입니다.
:
: The Runtime Packages option determines which runtime packages to use when the executable file is created. A runtime package is a special dynamic-link library used by the product to provide functionality when a user runs an application.
:
: Build with runtime packages check box
: Check this to dynamically link the runtime packages in your project and to enable the runtime packages edit box.
:
: 또 독립실행 파일을 만들때, 함께 언체크하는 옵션이 Linker 탭의 Use dynamic RTL 이죠.
:
: Use dynamic RTL means to use the RTL DLL, which is the DLL version of the Runtime Library in your application (or dll/package/ActiveX control). If you enable the option, the RTL code isn뭪 linked into your application, resulting in a smaller image, but you must distribute the RTL DLL with your application. This option defines the conditional define _RTLDLL.
:
: 관계된 RTL DLL 파일 역시 헬프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 The dynamic-link library (DLL) versions of the runtime library are contained in the BIN subdirectory of your installation. These are listed below indicating whether they are multithreaded.
:
: Directory: BIN
: File Name           
: CC3260.DLL        32-bit, single-threaded
: CC3260MT.DLL        32-bit, multithreaded
:
: 즉.. 이 2개의 옵션은 실행파일이 만들어질때.. 프로젝트 파일에서 사용된 라이브러리 (패키지)를 실행파일내에 포함시켜 컴파일 할 것인지, 아니면 포함시키지 않고 컴파일 할지를 결정하는 내용입니다.
:
: 포함시키게되면 실행 파일의 크기는 크지지만, 단일 실행파일만 배포하시면 될거구요, 그렇지 않다면 해당 Dll 파일 및 BPL 파일들도 함께 배포하셔야 됩니다. 이때 OS의 path가 걸려있는 폴더에 위치해야 되겠지요.
: 만약 옵션을 활성화 (즉 패키지파일이 포함되지 않았다면) 시키신 상태에서 실행파일만 배포가 되면 해당 bpl 파일을 찾으며 실행이 되지 않게됩니다.
:
: 그리고 bpi 파일은 예전의 lib 파일 처럼 컴파일시에만 참조가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 이상..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
: 틀린 내용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다른분들의 리플 부탁드립니다....
:
:
: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 저희 회사같은 경우에, 몇몇 컴포넌트를 만들어서, package로 만들어서( bpl ) 등록 시켜서 사용 하고 있습니다.
: : 그런데, 다른 프로젝트에서 이 컴포넌트들을 사용할 때, Package에 해당 bpl을 "Build with runtime packages"에 추가 시키고, bpi폴더를 lib 폴더에 지정 해주죠..
: :
: : 가끔, 이 옵션을 꺼놓으면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땐, 거의 대부분의 경우가, 이 옵션을 끄고 컴파일을 시도할 경우더라고요.
: :
: : 그런데,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걸 왜 이렇게 써야 하는지 알고 쓰는것이 아니라, 그냥, 그렇게 해야지만, 컴파일이 되니까 그렇게 놓고 쓰는 거죠..쩝..나으 무식이 만천하에 공개 되는구마이~~
: :
: : 그래서, 이것의 의미를 좀 알았으면 해서, 질문을 올려 봅니다.
: : 가능하시면, 적용 사례도 같이 소개 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 : 좋은 하루들 되십시오.

+ -

관련 글 리스트
44911 Build with runtime Packages 옵션의 의미가 정확히 뭘까요? 머슴.한석복 1563 2006/05/18
44913     Re:Build with runtime Packages 옵션의 의미가 정확히 뭘까요? smleelms 2168 2006/05/18
44917         관심있는 답변 정말 감사 드립니다. -내용 무 머슴.한석복 1209 2006/05/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