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 회사같은 경우에, 몇몇 컴포넌트를 만들어서, package로 만들어서( bpl ) 등록 시켜서 사용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프로젝트에서 이 컴포넌트들을 사용할 때, Package에 해당 bpl을 "Build with runtime packages"에 추가 시키고, bpi폴더를 lib 폴더에 지정 해주죠..
가끔, 이 옵션을 꺼놓으면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땐, 거의 대부분의 경우가, 이 옵션을 끄고 컴파일을 시도할 경우더라고요.
그런데,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걸 왜 이렇게 써야 하는지 알고 쓰는것이 아니라, 그냥, 그렇게 해야지만, 컴파일이 되니까 그렇게 놓고 쓰는 거죠..쩝..나으 무식이 만천하에 공개 되는구마이~~
그래서, 이것의 의미를 좀 알았으면 해서, 질문을 올려 봅니다.
가능하시면, 적용 사례도 같이 소개 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좋은 하루들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