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11] Build with runtime Packages 옵션의 의미가 정확히 뭘까요?
머슴.한석복 [han8783] 1562 읽음    2006-05-18 10:14
저희 회사같은 경우에, 몇몇 컴포넌트를 만들어서, package로 만들어서( bpl ) 등록 시켜서 사용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프로젝트에서 이 컴포넌트들을 사용할 때, Package에 해당 bpl을 "Build with runtime packages"에 추가 시키고, bpi폴더를 lib 폴더에 지정 해주죠..

가끔, 이 옵션을 꺼놓으면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땐, 거의 대부분의 경우가, 이 옵션을 끄고 컴파일을 시도할 경우더라고요.

그런데,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걸 왜 이렇게 써야 하는지 알고 쓰는것이 아니라, 그냥, 그렇게 해야지만, 컴파일이 되니까 그렇게 놓고 쓰는 거죠..쩝..나으 무식이 만천하에 공개 되는구마이~~

그래서, 이것의 의미를 좀 알았으면 해서, 질문을 올려 봅니다.
가능하시면, 적용 사례도 같이 소개 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좋은 하루들 되십시오.

+ -

관련 글 리스트
44911 Build with runtime Packages 옵션의 의미가 정확히 뭘까요? 머슴.한석복 1562 2006/05/18
44913     Re:Build with runtime Packages 옵션의 의미가 정확히 뭘까요? smleelms 2168 2006/05/18
44917         관심있는 답변 정말 감사 드립니다. -내용 무 머슴.한석복 1209 2006/05/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