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ariant TxData(OPENARRAY(int,(0,3)),varByte);
TxData.PutElement(0x00, 0);
TxData.PutElement(0x01, 1);
TxData.PutElement(0x02, 2);
TxData.PutElement(0x03, 3);
이렇게 생성된 데이터를 send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타입에러가 나면 SendData((OleVariant)TxData) 해서 송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Variant Type은 잘 전달이 되는데.. 배열은 배열의 크기 전달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던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답변글을 달아 봅니다.
그리고 빌더에서 Variant 를 키워드로 해서 도움말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형사 님이 쓰신 글 :
: 이것이 참 말성인게 관련기기 업체에서
:
: 엑티브 엑스로 주었는데
:
: TWinsock (MSWinsock) 이거라서 원 ㅜ.ㅜ
:
: 혹시 사용해 보신 적이 있으신지 공부차원에서 해보라는데 여기저기 걸리네요 ㅜ.ㅜ
:
: TCustomWinSocket 이 아니라서 SendBuf 이 없구 좀 다른거 같네요 ...
:
:
: WinSock->SendData( TxB ) 하면 배열로된 것이 비베에서는 모두 넘어가는거 같은데 그냥 저의 생각
:
: WinSock->SendData( TxB ) 빌더에서는 SendData(tagVariant) 형으로 넣어 달라면서 에러가 뜨네요 ㅜ.ㅜ
:
: 또 다시 혼자 연구하러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