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06] Re:Re: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smleelms [smleelms] 1350 읽음    2006-05-17 21:10
Variant TxData(OPENARRAY(int,(0,3)),varByte);

TxData.PutElement(0x00, 0);
TxData.PutElement(0x01, 1);
TxData.PutElement(0x02, 2);
TxData.PutElement(0x03, 3);

이렇게 생성된 데이터를 send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타입에러가 나면  SendData((OleVariant)TxData) 해서 송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Variant Type은 잘 전달이 되는데.. 배열은 배열의 크기 전달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던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답변글을 달아 봅니다.

그리고 빌더에서 Variant 를 키워드로 해서 도움말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형사 님이 쓰신 글 :
: 이것이 참 말성인게 관련기기 업체에서
:
:  엑티브 엑스로 주었는데
:
:  TWinsock (MSWinsock) 이거라서 원 ㅜ.ㅜ
:
:  혹시 사용해 보신 적이 있으신지   공부차원에서 해보라는데 여기저기 걸리네요 ㅜ.ㅜ
:
: TCustomWinSocket 이 아니라서 SendBuf 이 없구 좀 다른거 같네요 ...
:
:
:  WinSock->SendData( TxB ) 하면 배열로된 것이 비베에서는 모두 넘어가는거 같은데 그냥 저의 생각
:
: WinSock->SendData( TxB )  빌더에서는 SendData(tagVariant) 형으로 넣어 달라면서 에러가 뜨네요 ㅜ.ㅜ
:
: 또 다시 혼자 연구하러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4893 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형사 1014 2006/05/17
44899     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smleelms 1137 2006/05/17
44902         Re: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형사 1355 2006/05/17
44906             Re:Re: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smleelms 1350 2006/05/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