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이 참 말성인게 관련기기 업체에서
엑티브 엑스로 주었는데
TWinsock (MSWinsock) 이거라서 원 ㅜ.ㅜ
혹시 사용해 보신 적이 있으신지 공부차원에서 해보라는데 여기저기 걸리네요 ㅜ.ㅜ
TCustomWinSocket 이 아니라서 SendBuf 이 없구 좀 다른거 같네요 ...
WinSock->SendData( TxB ) 하면 배열로된 것이 비베에서는 모두 넘어가는거 같은데 그냥 저의 생각
WinSock->SendData( TxB ) 빌더에서는 SendData(tagVariant) 형으로 넣어 달라면서 에러가 뜨네요 ㅜ.ㅜ
또 다시 혼자 연구하러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