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02] Re: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형사 [duelist] 1354 읽음    2006-05-17 18:38
이것이 참 말성인게 관련기기 업체에서

엑티브 엑스로 주었는데

TWinsock (MSWinsock) 이거라서 원 ㅜ.ㅜ

혹시 사용해 보신 적이 있으신지   공부차원에서 해보라는데 여기저기 걸리네요 ㅜ.ㅜ

TCustomWinSocket 이 아니라서 SendBuf 이 없구 좀 다른거 같네요 ...


WinSock->SendData( TxB ) 하면 배열로된 것이 비베에서는 모두 넘어가는거 같은데 그냥 저의 생각

WinSock->SendData( TxB )  빌더에서는 SendData(tagVariant) 형으로 넣어 달라면서 에러가 뜨네요 ㅜ.ㅜ

또 다시 혼자 연구하러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4893 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형사 1014 2006/05/17
44899     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smleelms 1137 2006/05/17
44902         Re: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형사 1354 2006/05/17
44906             Re:Re: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smleelms 1350 2006/05/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