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93] 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형사 [duelist] 1014 읽음    2006-05-17 12:13
우선 VB 에서는

Dim TxB(7) As Byte 로 선언한고

TxB(0) = &H18
TxB(1) = &H18
TxB(2) = 0
TxB(3) = &H81
TxB(4) = &H81
TxB(5) = &H0
TxB(6) = 0
For i = 1 To 6
    TxB(7) = TxB(7) Xor TxB(i)
Next i

Winsock.SendData TxB

이런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모 중간 과장이 더 있지만 ....

이렇게 바이트 단위로 16진수로 값을 입력 받아서 소켓에 데이타로 넘겨주고 싶은데

Winsock->SendData( tagVariant ) 값으로 달라고 하더군요 빌더가... ㅜ.ㅜ

Winsock->SendData( TxB ) 이런 식으로는 안되는군요 ㅜ.ㅜ

빌더에서 표현하는 법좀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4893 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형사 1014 2006/05/17
44899     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smleelms 1138 2006/05/17
44902         Re: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형사 1355 2006/05/17
44906             Re:Re:Re:VB 통신프로그램을 빌더로 새롭게 변경하는데 소켓에서 송신.. smleelms 1351 2006/05/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