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74] [질문] DLL에서 전역으로 WH_GETMESSAGE Hook 어플에서 어떻게 값을???
박영목 [gsbsoft] 1506 읽음    2006-05-15 20:22
잘 안되서 질문 드림....

DLL에서 전역으로 WH_GETMESSAGE으로 Hooking해서 받은 값들을

어플로 보냅니다. 그냥 아래와 같이 했습니다.
::PostMessage( hwndMain, WM_USER+100, wParam, lParam );
(DLL 안에서는 값이 아주 잘 온 것을 확인했습니다)
어플에서
void __fastcall TfrmMain::WMMsgInf( TMessage &Msg )
로 받아서

  MSG *pMSG;

  pMSG = (MSG*)(Msg.LParam);

  이런씩으로 하니까? 값들이 쓰레기로 채워지내요....

  아무래도 제가 잘못한 것은 데.....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들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874 [질문] DLL에서 전역으로 WH_GETMESSAGE Hook 어플에서 어떻게 값을??? 박영목 1506 2006/05/15
44875     Re:[질문] DLL에서 전역으로 WH_GETMESSAGE Hook 어플에서 어떻게 값을??? 구대원 1331 2006/05/15
44877         Re:Re:[질문] DLL에서 전역으로 WH_GETMESSAGE Hook 어플에서 어떻게 값을??? 박영목 2022 2006/05/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