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40] Re:Re: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 1263 읽음    2006-05-12 03:07
네... 지금은 잘 열림니다...
아마도 잠시 장애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제가 질문을 두번 올린격이 됐습니다.
Windows용 C++ builder 안에서 RS232C 컴포넌트 같은것이 있나,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먼저 그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둘리 님이 쓰신 글 :
: 저한테는 열리는데요..
: http://www.tmssoftware.com 여기가 홈피거든요?
:
:
: 그리고 CPort 는
:
: For serial port communications, you can use the freeware CPort.  Actually, I'm not the author of this.  Dejan Crnila is the author.  I just did the C++ Builder and Delphi 2005 & 2006 support for it.
:
: 이렇게 써있는데.. kylix 는  잘 모르겠네요..
:
: 그리고 애초에 Kylix 버젼 찾으시면 처음부터 적어 주셨어야죠... Kylix 용 찾는다고요
:
:
:
:
: 람보장군 님이 쓰신 글 :
: : 네.. 답변 고맙습니다.
: :
: :        http://www.tmssoftware.com/ta32.htm 사이트는 열리질 않는데...폐쇄된건가요?
: :       
: : 혹시 CPort componet가 kylix 버전의 C++ builder에서도 동작하는지요?
: : kylix의 C++ builder 버전에서, 경험이 있으시다면, 조언 부탁드림니다.
: :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C++ Builder 안에는 RS232C 통신을 위한 컴포넌트는 없습니다.
: : :
: : : 컴포넌트를 구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 : : Cport3.10 이 BDS2006 까지 지원하는군요. 사용해 보세요.
: : :
: : : http://www.caseagainstfaith.com/other_stuff/delphi.htm 에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 : :
: : : 상업적으로 판매하는것은 제가 아는것은 TMS Async32 라는것인데요
: : :
: : : http://www.tmssoftware.com/ta32.htm
: : :
: : : 쓸만 합니다.
: : :
: : :
: : :
: : : 람보장군 님이 쓰신 글 :
: : : : 안녕하세요...
: : : :
: : : : C++ builder 안에 ... 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 : : : 어느그룹에 속해 있는지요?
: : : :
: :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4833 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029 2006/05/11
44837     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둘리 1388 2006/05/12
44838         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161 2006/05/12
44839             Re: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둘리 1100 2006/05/12
44840                 Re:Re: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263 2006/05/12
44844                     다른 컴포넌트도 있습니다. 권기식.with☆ 1045 2006/05/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