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38]
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
]
1161 읽음
2006-05-12
02:01
네.. 답변 고맙습니다.
http://www.tmssoftware.com/ta32.htm
사이트는 열리질 않는데...폐쇄된건가요?
혹시 CPort componet가 kylix 버전의 C++ builder에서도 동작하는지요?
kylix의 C++ builder 버전에서, 경험이 있으시다면, 조언 부탁드림니다.
둘리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안에는 RS232C 통신을 위한 컴포넌트는 없습니다.
:
: 컴포넌트를 구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 Cport3.10 이 BDS2006 까지 지원하는군요. 사용해 보세요.
:
:
http://www.caseagainstfaith.com/other_stuff/delphi.htm
에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
: 상업적으로 판매하는것은 제가 아는것은 TMS Async32 라는것인데요
:
:
http://www.tmssoftware.com/ta32.htm
:
: 쓸만 합니다.
:
:
:
: 람보장군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C++ builder 안에 ... 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 : 어느그룹에 속해 있는지요?
: :
: : 수고하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221
+
-
관련 글 리스트
44833
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029
2006/05/11
44837
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둘리
1388
2006/05/12
44838
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161
2006/05/12
44839
Re: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둘리
1100
2006/05/12
44840
Re:Re: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264
2006/05/12
44844
다른 컴포넌트도 있습니다.
권기식.with☆
1045
2006/05/1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