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37] 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둘리 [dooly386] 1387 읽음    2006-05-12 00:40
C++ Builder 안에는 RS232C 통신을 위한 컴포넌트는 없습니다.

컴포넌트를 구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Cport3.10 이 BDS2006 까지 지원하는군요. 사용해 보세요.

http://www.caseagainstfaith.com/other_stuff/delphi.htm 에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상업적으로 판매하는것은 제가 아는것은 TMS Async32 라는것인데요

http://www.tmssoftware.com/ta32.htm

쓸만 합니다.



람보장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C++ builder 안에 ... 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 어느그룹에 속해 있는지요?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4833 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029 2006/05/11
44837     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둘리 1387 2006/05/12
44838         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161 2006/05/12
44839             Re: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둘리 1100 2006/05/12
44840                 Re:Re:Re:Re:RS232C를 위한 componet가 있는지요? 람보장군 1263 2006/05/12
44844                     다른 컴포넌트도 있습니다. 권기식.with☆ 1045 2006/05/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