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속을 썩이는 녀석은 딱 한줄이죠..
여러줄도 아니고. ㅎㅎ
수고 하세요..
박원병 님이 쓰신 글 :
: 제가 너무 자신을 과신한 나머지 아주 기본적인 것을 간과하였네요....
: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ㅠ.ㅠ)
:
: 그렇네요.. 알고보니 mysql table을 다시 작성하면서 status를 stattus로 해서 뜨는 에러였는데..
: 환경이 완전히 바뀐 상태라서 다른 환경적 요소 때문이 아닌가 하는 착각에 ㅠ.ㅠ)
:
: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