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다른 PC에 있는 MYSQL서버를 DSN으로 설정해서 연결 했습니다. 테스트는 성공됬다고 뜨고요.
ADOConnection으로 연결을 하고, 역시 테스트 성공 되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ADOConnection에 ADOQuery를 연결하고, ADOConnection을 Connection시키고, ADOQuery를 Active시키니깐 에러가 뜨네요. 에러가 머나면
ADOQuery1 : Missing SQL property
입니다.
전혀 설정에는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뭐가 문제인가요? ㅠ.ㅠ)
ADOCommand를 통하여 Update하니깐 먹힙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