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Query1 의 SQL 구문이 빠진것 같습니다.
ADOQuery 는 정해진(SQL 인가요 Property 이름이?) SQL 구문을 실행시켜서 그결과를 도출해내는 것 입니다.
ADOQuery 를 Active 시킬때 결국 무슨 SQL Query 구문이 있어야 되는데 그게 빠진것 입니다.
박원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다른 PC에 있는 MYSQL서버를 DSN으로 설정해서 연결 했습니다. 테스트는 성공됬다고 뜨고요.
: ADOConnection으로 연결을 하고, 역시 테스트 성공 되었습니다.
:
: 근데 문제는 ADOConnection에 ADOQuery를 연결하고, ADOConnection을 Connection시키고, ADOQuery를 Active시키니깐 에러가 뜨네요. 에러가 머나면
:
: ADOQuery1 : Missing SQL property
:
: 입니다.
: 전혀 설정에는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뭐가 문제인가요? ㅠ.ㅠ)
:
: ADOCommand를 통하여 Update하니깐 먹힙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