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88] Re:ADOConnection 에러입니다.
둘리 [dooly386] 1364 읽음    2006-05-09 17:33
ADOQuery1 의 SQL 구문이 빠진것 같습니다.
ADOQuery 는 정해진(SQL 인가요 Property 이름이?) SQL 구문을 실행시켜서 그결과를 도출해내는 것 입니다.
ADOQuery 를 Active 시킬때 결국 무슨 SQL Query 구문이 있어야 되는데 그게 빠진것 입니다.


박원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다른 PC에 있는 MYSQL서버를 DSN으로 설정해서 연결 했습니다. 테스트는 성공됬다고 뜨고요.
: ADOConnection으로 연결을 하고, 역시 테스트 성공 되었습니다.
:
: 근데 문제는 ADOConnection에 ADOQuery를 연결하고,  ADOConnection을 Connection시키고, ADOQuery를 Active시키니깐 에러가 뜨네요. 에러가 머나면
:
: ADOQuery1 : Missing SQL property
:
: 입니다.
: 전혀 설정에는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뭐가 문제인가요? ㅠ.ㅠ)
:
: ADOCommand를 통하여 Update하니깐 먹힙니다.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4786 ADOConnection 에러입니다. 박원병 1049 2006/05/09
44788     Re:ADOConnection 에러입니다. 둘리 1364 2006/05/09
44790         Re:Re:정말 감사합니다!!!! 박원병 926 2006/05/09
44792             Re:Re:Re:정말 감사합니다!!!! 둘리 994 2006/05/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