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
꾸벅!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VC와는 달리 빌더는 디버그 버전이나 릴리즈 버전이나 실행화일이 같습니다.
: 그래서 달리 두 버전에 따른 실행화일명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 이는 디버깅 방식의 차이에서 오는 것입니다.
:
: 하지만 약간의 컴파일 옵션 조정으로 말미암아
: 필요하다면 프로젝트를
: File->save project as... 메뉴에서
: 릴리즈용으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서 2개의 프로젝트를 동시에 프로젝트 매니저에 띄워
: 필요한 것만 컴파일하거나 모두 컴파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이건 빌더6까지의 사항이고
: 빌더2006에서는 VS 스타일로 환경 옵션이 바뀜에 따라 VS 스타일로 가능하지 않나 싶네요.
: 빌더2006이 설치되지 않아서 그 부분은 확인을 못해드려 미안하군요.
:
:
: 와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지금까지 쭈욱(5년여) VC++ 만 사용해 오다가,
: : RAD Tool 을 써 보려고, C++ Build 를 비교 검토하고 있는 초보 C++ Build-er 입니다.
: :
: : Builder 도 나름 대로의 장점이 많지만,
: : VC++ 환경에 젖어 있는지라 계속 VC 에서 사용하던 기능을 찾게 되는데...
: :
: : 각설하고....
: : VC 에는 Release 와 Debug Build 별로 Exe/Dll 의 이름을 다르게 주는 것이 가능한데요.
: : (이게 왜 필요하냐면... Release 와 Debug 버전의 이릉을 다르게 주어 혼돈도 피하고,
: : 또는 두가지 버전 모두를 설치해 비교 실행해 볼 일이 있습니다)
: :
: : 근데.. Builder 에서는 ... 꼬박 하루를 뒤졌는데도... 방법을 찾지 못하겠군요.
: : 전문가님의 도움을 바랍니다.
: :
: : 그럼... 미리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