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C와는 달리 빌더는 디버그 버전이나 릴리즈 버전이나 실행화일이 같습니다.
그래서 달리 두 버전에 따른 실행화일명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디버깅 방식의 차이에서 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컴파일 옵션 조정으로 말미암아
필요하다면 프로젝트를
File->save project as... 메뉴에서
릴리즈용으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서 2개의 프로젝트를 동시에 프로젝트 매니저에 띄워
필요한 것만 컴파일하거나 모두 컴파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건 빌더6까지의 사항이고
빌더2006에서는 VS 스타일로 환경 옵션이 바뀜에 따라 VS 스타일로 가능하지 않나 싶네요.
빌더2006이 설치되지 않아서 그 부분은 확인을 못해드려 미안하군요.
와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지금까지 쭈욱(5년여) VC++ 만 사용해 오다가,
: RAD Tool 을 써 보려고, C++ Build 를 비교 검토하고 있는 초보 C++ Build-er 입니다.
:
: Builder 도 나름 대로의 장점이 많지만,
: VC++ 환경에 젖어 있는지라 계속 VC 에서 사용하던 기능을 찾게 되는데...
:
: 각설하고....
: VC 에는 Release 와 Debug Build 별로 Exe/Dll 의 이름을 다르게 주는 것이 가능한데요.
: (이게 왜 필요하냐면... Release 와 Debug 버전의 이릉을 다르게 주어 혼돈도 피하고,
: 또는 두가지 버전 모두를 설치해 비교 실행해 볼 일이 있습니다)
:
: 근데.. Builder 에서는 ... 꼬박 하루를 뒤졌는데도... 방법을 찾지 못하겠군요.
: 전문가님의 도움을 바랍니다.
:
: 그럼... 미리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