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쭈욱(5년여) VC++ 만 사용해 오다가,
RAD Tool 을 써 보려고, C++ Build 를 비교 검토하고 있는 초보 C++ Build-er 입니다.
Builder 도 나름 대로의 장점이 많지만,
VC++ 환경에 젖어 있는지라 계속 VC 에서 사용하던 기능을 찾게 되는데...
각설하고....
VC 에는 Release 와 Debug Build 별로 Exe/Dll 의 이름을 다르게 주는 것이 가능한데요.
(이게 왜 필요하냐면... Release 와 Debug 버전의 이릉을 다르게 주어 혼돈도 피하고,
또는 두가지 버전 모두를 설치해 비교 실행해 볼 일이 있습니다)
근데.. Builder 에서는 ... 꼬박 하루를 뒤졌는데도... 방법을 찾지 못하겠군요.
전문가님의 도움을 바랍니다.
그럼... 미리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