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OS를 설치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한글 OS에서 델파이, C++Builder를 사용하는 것과
일본 OS에서 사용하는 것이 조금 다릅니다.
예를 들면 한글 OS에서는 기본적으로 ImeName이 들어 가는데
일본 OS에서는 ImeName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을 짜실 때 UniCode를 지원하는 컴포넌트를 사용하시던지 해야 하구요.
나순식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에서 프로그래머로 막 발을 내딛은 나순식이라고 합니다.
:
: 현제 제가 파견나온 곳에서 사용하는 툴이 BolandC++빌더 인데요.. 일문판이라.. 저의 개인 노트북에 인스톨 했더니..
: 일문에 모두 깨져 나오네요..(노트북 OS는 한글판 XP) 아직 모든게 낮설어서 문제해결능력이 많이 모자랍니다.
:
: 여러상황에 어려움이 있어서 노력대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 원래는 제가 알아서 찾아야하지만.. 고수님들의 작은 도움이 많은 시행착오를 줄일수 있게 하기에..이렇게 염치 불구하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