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30] Re:윈도우 ,XP 일문판 C++빌더 깨짐현상요..
이경문 [gilgil] 1281 읽음    2006-04-26 00:00
일본 OS를 설치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한글 OS에서 델파이, C++Builder를 사용하는 것과
일본 OS에서 사용하는 것이 조금 다릅니다.
예를 들면 한글 OS에서는 기본적으로 ImeName이 들어 가는데
일본 OS에서는 ImeName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을 짜실 때 UniCode를 지원하는 컴포넌트를 사용하시던지 해야 하구요.

나순식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에서 프로그래머로 막 발을 내딛은 나순식이라고 합니다.
:
: 현제 제가 파견나온 곳에서 사용하는 툴이 BolandC++빌더 인데요.. 일문판이라.. 저의 개인 노트북에 인스톨 했더니..
: 일문에 모두 깨져 나오네요..(노트북 OS는 한글판 XP)  아직 모든게 낮설어서 문제해결능력이 많이 모자랍니다.
:
: 여러상황에 어려움이 있어서 노력대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 원래는 제가 알아서 찾아야하지만.. 고수님들의 작은 도움이 많은 시행착오를 줄일수 있게 하기에..이렇게 염치 불구하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629 윈도우 ,XP 일문판 C++빌더 깨짐현상요.. 나순식 908 2006/04/25
44630     Re:윈도우 ,XP 일문판 C++빌더 깨짐현상요.. 이경문 1281 2006/04/26
44770         Re:Re:윈도우 ,XP 일문판 C++빌더 깨짐현상요.. 제이 2139 2006/05/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