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에서 프로그래머로 막 발을 내딛은 나순식이라고 합니다.
현제 제가 파견나온 곳에서 사용하는 툴이 BolandC++빌더 인데요.. 일문판이라.. 저의 개인 노트북에 인스톨 했더니..
일문에 모두 깨져 나오네요..(노트북 OS는 한글판 XP) 아직 모든게 낮설어서 문제해결능력이 많이 모자랍니다.
여러상황에 어려움이 있어서 노력대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원래는 제가 알아서 찾아야하지만.. 고수님들의 작은 도움이 많은 시행착오를 줄일수 있게 하기에..이렇게 염치 불구하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