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꽁수도 상관없으신지 모르겠네요.
필요한 데이터를 조회하기 전에,
레코드 숫자가 '0' 이 나올 수 있는 조회를 한번하신 후에 다시 원하시는 조회를 하면
스크롤바가 잘 나올겁니다.
물소리 님이 쓰신 글 :
: 오랜만에 BCB를 쓰다보니 헷갈립니다.
:
: 현재 버젼은 BCB는6.0, OS는 XP, DB는 MDB를 쓰는 환경입니다.
: 일단 첫화면에서는 DB를 읽어오면 DBGrid에 내용이 나오고 스크롤바도 잘 나옵니다.
: 그런데 검색조건에 의하여 검색을 할 경우 데이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스크롤바가 사라집니다.
: 여기까지는 당연히 정상이죠.
: 그런데 다시 조건검색을 하여 데이타가 존재시 스크롤바가 다시 표시되어야 할텐데.
: 한번 사라지면 스크롤바가 다시 나타나지를 않습니다.
:
: 예전의 기억으로는 스크롤바는 단지 Enable이 되었다 안되었다 했던거 같은데.
: 지금은 데이타가 없으면 스크롤바가 없어져 버리는군요.
: 이것이 DBGrid버그인지, MDB를 사용하면 그런것인지, 아니면 제가 어떤 설정을 잘못한것인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 근데 이상한것은 windows2000에서 돌리면 정상 작동 한다는 겁니다...
:
: 알려주시면 복 받으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