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래밍을 하기전에 먼저 윈도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공부하세요.
장동민 님이 쓰신 글 :
: 다시 한번 도와 주세요..
: ~~~~~~~~~~~~~~~
:
:
: SendMessage와 PostMessage <- 함수가 TAPI에 있는 메소드 있지 아니면 컴퍼너트의 메소드인지
:
: TAPI 메소드에서는 찾을 수 가 없네요...
:
: 조금 더 자세한 힌트를 알려 주세요.... 부탁합니다.
:
:
:
:
: 외랑 님이 쓰신 글 :
: : 답변 1. 아마도 설치하고자 하시는 것이 Delphi personal 용의 apro407 버전인듯 합니다.
: : 답변 2. 메시지를 보낼 때는 SendMessage와 PostMessage가 있습니다. 이용하시면 쉽게 가능하겠지요..
: : 답변 3. 아이디어는 본인 몫이 되겠지요..*^^* 동시에는 불가능하겠지요.. 하나씩 짧은 시간에 순차적으로 스위칭 하는 것은 가능할 거라는 생각이 들지만..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가 하는 문제가 있겠지요.. 고민해보세요..
: :
: :
: : 장동민 님이 쓰신 글 :
: : : 질문 하나:
: : : ~~~~~~
: : : apro407를 설치하려는 되 이런 메세지 나오면 설치가 안되네요.
: : :
: : : personallity. dephi personality is requirted......
: : :
: : : 어떻게 해야 할런지 적당한 조언 한마디씩....
: : :
: : :
: : :
: : : 질문 둘:
: : : ~~~~~
: : :
: : : 제가 이런 사항을 만들고 싶습니다. apro407를 이용해서요.
: : :
: : : call(modem) -> {press button} -> hangup
: : :
: : : 다른 컴포넌트를 이용해서 전화 걸기는 완성 했습니다.
: : :
: : : 그리고 버튼을 누르는 메세지를 실제 전화기를 통해 누르는 것 같이
: : :
: : : 다시 말하자면 이벤트를 보내고 싶습니다.
: : :
: : : 어떻게 할 수있는 지 알고 싶습니다.
: : :
: : :
: : : 질문 셋:
: : : ~~~~~
: : : 한번에 전화를 100 콜을 만들고 싶습니다.
: : :
: : : 전화 선은 하나고 전화 모뎀도 하나 입니다.
: : :
: : : 100의 상대에게 전화를 걸수 있을 까요? 동시에
: : :
: : : 조언 좀 많이 부탇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