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07] Re: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장동민 [] 990 읽음    2006-04-06 18:15
다시 한번 도와 주세요..
~~~~~~~~~~~~~~~


SendMessage와 PostMessage  <- 함수가 TAPI에 있는 메소드 있지 아니면  컴퍼너트의 메소드인지

TAPI 메소드에서는 찾을 수 가 없네요...

조금 더 자세한 힌트를 알려 주세요.... 부탁합니다.




외랑 님이 쓰신 글 :
: 답변 1. 아마도 설치하고자 하시는 것이 Delphi personal 용의 apro407 버전인듯 합니다.
: 답변 2. 메시지를 보낼 때는 SendMessage와 PostMessage가 있습니다. 이용하시면 쉽게 가능하겠지요..
: 답변 3. 아이디어는 본인 몫이 되겠지요..*^^* 동시에는 불가능하겠지요.. 하나씩 짧은 시간에 순차적으로 스위칭 하는 것은 가능할 거라는 생각이 들지만..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가 하는 문제가 있겠지요.. 고민해보세요..
:
:
: 장동민 님이 쓰신 글 :
: : 질문 하나:
: : ~~~~~~
: : apro407를 설치하려는 되 이런 메세지 나오면 설치가 안되네요.
: :
: : personallity. dephi personality is requirted......
: :
: : 어떻게 해야 할런지 적당한 조언 한마디씩....
: :
: :
: :
: : 질문 둘:
: : ~~~~~
: :
: : 제가 이런 사항을 만들고 싶습니다. apro407를 이용해서요.
: :
: : call(modem) -> {press button} -> hangup
: :
: : 다른 컴포넌트를 이용해서 전화 걸기는 완성 했습니다.
: :
: : 그리고 버튼을 누르는 메세지를 실제 전화기를 통해 누르는 것 같이
: :
: : 다시 말하자면 이벤트를 보내고 싶습니다.
: :
: : 어떻게 할 수있는 지 알고 싶습니다.
: :
: :
: : 질문 셋:
: : ~~~~~
: : 한번에 전화를 100 콜을 만들고 싶습니다.
: :
: : 전화 선은 하나고 전화 모뎀도 하나 입니다.
: :
: : 100의 상대에게 전화를 걸수 있을 까요? 동시에
: :
: : 조언 좀 많이 부탇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390 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장동민 921 2006/04/05
44398     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외랑 1011 2006/04/05
44407         Re: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장동민 990 2006/04/06
44411             Re:Re: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외랑 1031 2006/04/07
44410             Re:Re: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해롱해롱 975 2006/04/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