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90] 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장동민 [] 921 읽음    2006-04-05 11:40
질문 하나:
~~~~~~
apro407를 설치하려는 되 이런 메세지 나오면 설치가 안되네요.

personallity. dephi personality is requirted......

어떻게 해야 할런지 적당한 조언 한마디씩....



질문 둘:
~~~~~

제가 이런 사항을 만들고 싶습니다. apro407를 이용해서요.

call(modem) -> {press button} -> hangup

다른 컴포넌트를 이용해서 전화 걸기는 완성 했습니다.

그리고 버튼을 누르는 메세지를 실제 전화기를 통해 누르는 것 같이

다시 말하자면 이벤트를 보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할 수있는 지 알고 싶습니다.


질문 셋:
~~~~~
한번에 전화를 100 콜을 만들고 싶습니다.

전화 선은 하나고 전화 모뎀도 하나 입니다.

100의 상대에게 전화를 걸수 있을 까요? 동시에

조언 좀 많이 부탇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390 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장동민 921 2006/04/05
44398     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외랑 1011 2006/04/05
44407         Re: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장동민 991 2006/04/06
44411             Re:Re: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외랑 1032 2006/04/07
44410             Re:Re:Re:저는 도와 주세요 알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해롱해롱 975 2006/04/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