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
if(SavePictureDialog1-> Execute())
{
ImgAreaBinary->SaveToFile(SavePictureDialog1->FileName);
}
이런식으로 사용하는데...
이런방법말고...
기본으로 파일들이 저장될 폴더를 만들어놓고
파일을 불러들인후 수정을 가한후
위에서 만든 폴더에 원래 불러드렸던 기본영상의 파일명으로
그대로 저장하고 싶은데...
제가 ImgAreaBinary->SaveToFIle(Form1->Caption)
(파일오픈시에 캡션이 파일명으로 바뀝니다. 후에 고쳐야될점이기도 하죠....ㅡㅡ;)
해봤는데...열었던 폴더의 파일에 덮어서 저장되던...OTL;;;
결론...원하는 폴더에 원하는 파일이름으로 저장하는 방법이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