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45] SavePictureDialog에 대해서 질문하나 드립니다.
아피 [arioner] 959 읽음    2006-04-03 09:34
보통

if(SavePictureDialog1-> Execute())
{
        ImgAreaBinary->SaveToFile(SavePictureDialog1->FileName);
}

이런식으로 사용하는데...

이런방법말고...

기본으로 파일들이 저장될 폴더를 만들어놓고

파일을 불러들인후 수정을 가한후

위에서 만든 폴더에 원래 불러드렸던 기본영상의 파일명으로

그대로 저장하고 싶은데...

제가 ImgAreaBinary->SaveToFIle(Form1->Caption)
(파일오픈시에 캡션이 파일명으로 바뀝니다. 후에 고쳐야될점이기도 하죠....ㅡㅡ;)

해봤는데...열었던 폴더의 파일에 덮어서 저장되던...OTL;;;

결론...원하는 폴더에 원하는 파일이름으로 저장하는 방법이 없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4345 SavePictureDialog에 대해서 질문하나 드립니다. 아피 959 2006/04/03
44351     Re:SavePictureDialog에 대해서 질문하나 드립니다. 외랑 1078 2006/04/03
44356         Re:Re:^^ 답변감사합니다. 아피 974 2006/04/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