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noSetup도 좋습니다.
무료에, 소스까지 공개되어 있으니까요.
컴맨드 라인에서 작업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ISTool과 같이 사용하면 더 편리합니다.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만든 프로그램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
: 인스톨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데 어떤 툴을 쓸지 고민중입니다.
:
: 인스톨 쉴드 프로그램은...
: Install Shield 11, Install Shield for Builder 6.0, Install Factory 2.7 이렇게 알고있습니다.
:
: 여러분들은 프로그램 배포할 때 어떤 툴을 쓰시나요???
:
: 배포하려는 프로그램은 DB도 쓰지않고, 간단한 편입니다.
:
: 조언부탁드립니다.
|